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카페

★K131 인생라면이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솔직후기 #카페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도리입니다 ㅎㅎ

이번 주말에 직접 다녀온 곳인데

정말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K131 인생라면"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K131 인생라면에 먼저 도착하시면

일단 주문보다 텐트 자리를 꼭 찾으셔야하는데

거의 풀로 차있어서 웨이팅 하셔야해요 ㅠㅠ

 

웨이팅 하신 후에 먼저 주문을 받으시고!!

일단 아무데나 앉아계세요 ㅎㅎ

그러면 진동벨로 알려줄거에요!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K131 카페는 이렇게 인테리어를 잘 꾸며놔서

정말 다녀오기 좋은 곳이에요!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저희 웨이팅 시간은 대략적으로...

15분??? 기다렸던 것 같은데

타이밍을 잘 맞춰서 다행이지...

정말 사람이 많았다면 더 오래걸렸겠죠 ㅠㅠ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바로 앞에는 바다인데

이 시간때에는 갯벌뿐이라 조금 아쉬운 마음은 있었지만 ㅋㅋㅋ

그래도 텐트안에서 잘 보낼 수 있게돼서 ㅎㅎ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앗 참고로

더울 수 있지만 

텐트안에 이동식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합니다!!

물론 완전 시원한건 아니에요 ;ㅁ;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정말 너무 찍을게 많아서

사진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볼만한 것들이 많다는 사실!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그리고 꼭 같이 먹어야하는 라면!!

비싸긴한데 그래도 꼭 먹어보세요 ㅋㅋㅋ

문득 집에도 하나 장만하면 참 좋겠다 싶네요 ㅎㅎ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사진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올리고 그만 올려봐욬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직접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화도추천카페,강화도K131,강화도가볼만한곳,인천추천카페,인천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