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

★인천 신포시장~! 만스김밥... 그리고 마카롱!!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uTube 재도리입니다 ㅎㅎ 

 

예전에 다녀온 곳인데!! 솔직한 후기 올려드립니다!

 

아 ㅠㅠ 그리고 참고로 만스김밥은... 이전했어요 ㅠㅠ

 

만스김밥 : ★★☆☆☆

(솔직히 흔한 맛?! 그냥 저냥! 차가운 상태의 김밥인데 흔히 아는 맛!)

마카롱 :  ★★★☆☆

(치즈맛을 제외한 나머지 먹은 후 느낀 것은 우유맛이 제일 맛있음!)

더보기

#신포시장맛집 #신포시장백종원 #인천신포시장백종원 #인천만스김밥 #인천마카롱

백종원 대표님이 왔다갔기 때문에

 

한번 들려봤어요!

 

하지만 이제 만스김밥은 다른 곳으로 이전 ㅠㅠ

더보기

#신포시장맛집 #신포시장백종원 #인천신포시장백종원 #인천만스김밥 #인천마카롱

저희가 먹었던 것은 만스김밥과 가라아게 김밥이였습니다!

 

주문 후 나오는 소요시간은 대략 5분!

 

엄청 빨리 나오는건 장점!

더보기

#신포시장맛집 #신포시장백종원 #인천신포시장백종원 #인천만스김밥 #인천마카롱

빨리 나오는 장점은 있는데... 먹어본 후기 솔직히 말할게요!

 

김밥에 가라아게 치킨 들어간 맛!

 

또 하나는 김밥에 스팸에 계란과 소스 맛! 끝...

더보기

#신포시장맛집 #신포시장백종원 #인천신포시장백종원 #인천만스김밥 #인천마카롱

역시 인정하고 간 맛으로 인해 기대감을 부풀고 갔답니다 ㅎㅎ

 

그리고 치즈맛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

더보기

#신포시장맛집 #신포시장백종원 #인천신포시장백종원 #인천만스김밥 #인천마카롱

마카롱도 기대감을 부풀고 먹었는데... 무난한 맛이였어요 ㅠㅠ

 

그나마 우유맛은 좋았어요!!

 

다른 곳을 가볼랍니다!!

 

솔루션을 했더라도 전부다 제 입맛은 아닌가봐요!!

 

다른 분들은 좋아할 맛일수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