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

★인천 효성동 황금곱창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uTube 재도리입니다 ㅎㅎ

 

이번엔 효성동의 맛집으로 탐방갑니다!

 

바로...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입구 간판이 불이 꺼진 이유는... 제가 다 먹고 나왔는데

 

마감시간이여서 하필...꺼둔거라고 하시네요! ㅠㅠㅠ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대기표가 있을 정도로...

 

그리고 예약도 받는다고 합니다 ㅎㅎㅎ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금액은!! 무난한 편이에요 ㅎㅎ

 

그래도 거의 구워져서 나와가지고 먹기도 편합니다!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과 국입니다 ㅎㅎㅎ

 

국도 맛있고 특히... 콩가루 너무 좋아요 ㅠㅠㅠ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에헤헤... 

 

이런식으로 나온다는겁니다!!

 

너무너무 좋아서 ㅠㅠㅠ 또 가고싶네요...

 

그리고 알고봤더니 이승기도 왔다갔네요!!

인천효성동곱창
효성동맛집
효성동공창맛집

너무 잘 먹고갑니다!!!

 

다음에도 효성동오면 들려야지요!!

 

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