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

★파주에 가면 꼭 먹는 국물없는 우동!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uTube 재도리입니다 ㅎㅎ

파주에 놀러가면 꼭 먹는 국물없는 우동이에요 ㅠㅠ

 

진짜 최고...

 

맛★★★★★

양★★★★☆

 

대신 대기줄은 좀 길더라구요 ㅠㅠㅠ

 

때에 따라 다르겠지만...

 

시간 잘 맞춰가야해요

당신은 우동 먹는 모습이 제일 예쁘답니다ㅋㅋㅋㅋㅋ

 

파주 맛집 검색해도 나오는 곳이에요 ㅎㅎ

 

우동 맛있게 먹으러 가보세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

 

제일 중요한건....

 

주문을 미리 받기때문에 도중에 추가가 안됩니다 ㅠㅠㅠ

바로... 우동 삶는 시간이 18분이래요...

 

오래걸려도 어쩔 수 없어요! ㅠㅠㅠ

 

기본 세팅인데

 

잔에 나오는 국물도 맛있어요!!!

 

밥은 추가한거에요 ㅎㅎ

이건 음... 와!! 맛있다!!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그냥 양이 모자를까봐 시킨거에요 ㅎㅎ

 

ㅠㅠ

제일 좋아하는게 떡인데

 

와 진짜... 한입 먹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맛있어서.. 우와 이랬어요...

정말 제가 추천하는 곳이니깐 

 

파주여행가시면 맛집으로 꼭 추천드립니다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728x90
반응형